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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신규회원 목록

  1. Q신규회원의 관리요령

    처음 포아시아를 이용하거나 중국구매경험이 없는 회원은 의심을 가지고 조심스러워 한다. 수수료가 얼마인지 등에도 민감하다.

    포아시아는 가입였다고 회원으로 보지 않는다. 입금하여 진행하는 고객만 회원으로 간주한다. 입금하여 1차를 진행하는 고객은 앞으로 장기 고객이 될지의 여부는 여기서 대부분 결정된다. 따라서 담당자는 빠르며 신뢰할 수 있는 대응이 될 수 있도록 유의한다.

    포아시아는 찌질하며 이해심이 전무한 회원은 고객으로 보지 않는다.
    초기에 경험이 없어 세심한 고객의 경우 해외구매/수입에 대해 잘 이해시킴으로써 다듬어가며 장기 고객이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필요하다.

    * 참고로 신규회원의 경우는 입금을 유도하기 위하여  예상 무게보다 1~3kg 적게 책정한다 . 상품이 현지 도착 후 배송 부족금을 정산하여 청구한다 . 
  2. Q회원의 이용권한 부여 및 제한

    포아시아의 모든 게시판과 시스템은 등급별 허용 또는 제한이 가능하도록 되어있다.

    1:1상담은 2등급도 열람/쓰기가 가능하지만 견적신청, 진행상황 등 나머지 모든 게시판은 3등급부터 열람/쓰기할 수 있다.

    기존 회원중 여러차례 견적발행후에도 미진행, 이용중 찌질한 회원 등 부적절한 이용으로 무리가 있으면 차단 또는 견적신청을 할 수 없도록 2등급으로 강등처리하였다.
    포아시아는 초창기부터 수질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유입되는 회원 즉 물의 상태를 파악하고 오염된 물이 유입되어 수질을 악화시키지 않도록 관리했으며 
    우량 회원을 발굴/육성하는데 주력해왔다. 때문에 포아시아의 수질은 가장 깨끗한 1급수, 또는 음용 가능한 2급수 수준이며 먹을 수 없는 3급수는 대행거절 또는 차단되었다.
    또한 포아시아는 1급수의 회원이 2급수의 수질로 저하되지 않도록 관심과 함께 지속적으로 관리해왔다.
    1급수의 회원이 이후 수질이 나빠져 3급수의 음용가능하지 않은 상태가 되었을 때는 비록 그 회원이 입금실적 많고 이익에 기여하더라도 대행거절한 사례가 많다.

    포아시아에서 거절된 3급수의 물은 대부분 차이나류 대행사에 흘러들어갔다.
    차이나류 대행사는 그럴지도 모르지만 포아시아는 찌질이나 거지들까지 불러모아서 서로 뒤섞여 즉 식수원인 1, 2급수에 오염된 3급수를 희석시켜 저장하는 저수지가 아니기 때문이다.
    입금 등으로 다시 정상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제한을 풀어주되 이후 진행과정에서 유의 및 이용 부적절한 상황 발생하면 즉시 보고하고 조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