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검색
FAQ 검색

9.주문취소 목록

  1. Q1.진행중 주문취소 방법

    현지 결제전의 주문취소는 가능하며 다음과 같이 처리한다.
     

    refund.png

     

     

    (이번차수今日)顧客退款에 체크하면 해당 진행건의 견적금액이 0으로, 적용환율을 0.0001로 바뀐다.
    (그러면 입금 총액이 정산금이 된다)
    이제 글을 수정하면 목록페이지의 금일 고객환불에 담긴다.

     

      

    *현지 결제가 이루어진 건의 취소는 포아시아 절차에 따른다.

    1.출하 전 또는 현지도착후의 반품 등은 판매자 수락과 대금이 환불되어야 하며 

    2.판매자로부터 환불된 내역은 캡쳐하여 진행관리 댓글로 첨부된 이후에 한국에서 환불이 가능하다.

    *이미 포아시아의 업무가 제공된 것이며 환차손이 발생하므로 판매자에게서 해당 금액이 위안화로 환불되었다고 입금액 전부를 한화로 환불할 수는 없다.
    단골 고객은 환차손을 따지지 않고 환불할 수도 있다.
  2. Q2.일부 상품의 품절로 인한 미결제 처리 방법

    여러개의 상품 결제후 판매자가 적게 보내왔을 때는
    1.BUY(CLICK) 체크상태 그대로 둔다.
     


    111.png


    2.부족한 단가, 수량만큼을 하단의 추가구입/미구입 칸에 기재한다. [예)-25 32 = -800원
    이 칸이 마이너스값이 되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미구입 계산한다.

    save2.png

     

    3.아예 해당 상품을 보내오지 않았을 때는 

    아래와 같이 미도착에 체크하고, 환불에 체크하면 자동으로 정산된다.

     

    222.png


     
     
  3. Q3.추가구입, 추가지출 처리방법

    아래 이미지와 같이 기재한다.(url, 이미지url, 사이즈, 단가,수량,택배배) 기재방법은 더보기를 눌러서 숙지한다.
     

    exbuy.png

     

  4. 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