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검색
FAQ 검색

13.환불신청 목록

  1. Q고객의 환불요청에 대한 신청방법

    1.현지에서 결제되지 않은 것은 한화로 즉시 환불이 가능하다.
    2.현지에서 결제된 것은 판매자로부터 환불이 들어와야 하며 그 환불내역을 우측마우스로 복사하여 진행관리에서 해당진행 건의 댓글로 첨부해야만 한다.
    3.한국계좌에서 회원에게 환불하기 위해서는 진행관리 수정페이지에서 총 정산금 우측 부분의 금일 고객환불에 체크하여 신청한다.
    4.(이번차수今日)顧客退款: 이번에 진행한 차수의 잔액만 환불신청.
      (현재잔액今日)顧客退款: 현재까지 정산된 잔액에 대해 모두 환불신청.

    scrnli_2019- 10- 7- 오전 6-05-09.png


    5.결제후 주문취소는 수수료를 50% 공제한다. 그러나 이용고객의 경우 수수료에 대해서는 적립하여 감액없이 처리할 수 있다.
    결제후 주문취소는 판매자로부터 환불금이 들어와야 환급이 가능하므로 약4-5일 소요된다고 안내한다.
     
    6.회원이 환급받을 한국 계좌를 필수사항에 반드시 기재한다.
     
    screenshot-4-asia.com-2021.08.03-13_07_01.png